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해외맛집

[나고야 맛집]한 입 가득 먹을 수 있는 35cm 거대 새우튀김 - 에비도테(海老どて)

by 부자레이서 2018. 8. 21.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새우튀김이에요!!

평소에도 새우를 굉장히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나고야 여행계획을 짜면서 여기는 갸아하는 곳

0순위로 정했을만큼 정말 기대를 많이 한 곳이에요.

무려 35cm의 거대한 새우튀김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꼭 가보기로 했어요.



에비도테에서 먹은 메뉴

특대새우튀김 정식 : 2764엔 , 새우튀김 덮밥(에비텐동) : 1382엔

영업시간 : 11:00 ~ 22:00(Last Order : 21:00)

홈페이지 : http://www.ebidote-shokudo.jp/






에비도테는 나고야 역 앞에 있는 ESCA(에스카)안에 있어요.



23번 가게에 새우튀김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빨리 가보도록 할게요



드디어 도착한 에비도테 식당!! 오픈시간에 맞춰서 간 덕분에 대기는 거의 없었네요



거대 새우튀김 이외에도 다양한 새우튀김 메뉴가 있었어요.

식사 뿐만 아니라 술 안주에 어울리는 메뉴들도 많았어요.




이것이 책에서만 보던 35cm의 거대한 새우튀김!!! 

옆에는 한 마리로도 큰 새우튀김을 4개를 한꺼번에 먹는 메뉴도 있네요 허허허허





이건 35cm 새우튀김으로 만든 김밥이에요



새우튀김 가게답게 안에도 거대한 새우튀김 모형이 눈길을 끄네요 





점심시간에 거의 맞춰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벌써부터 많네요



메뉴판이에요!! 2명이서 갔기 때문에 둘 다 새우튀김을 시키면 좀 그러니까

하나는 다른 메뉴를 선택하기로 해요.

이번에 선택한 메뉴는 왼쪽 위에 있는 새우튀김 계란덮밥(海老かつ玉丼定食)으로 정했어요





다음은 당연히 35cm의 새우튀김정식!! 근데 가격이 조금 쎄네요...

옆에는 새우튀김 3개를 한번에 먹는 메뉴네요




주문한 후에 맨 처음 나온 이녀석 그냥 먹는건가 싶었지만

새우튀김이랑 같이 먹는 타르타르소스에요.




이렇게 계란을 부순다음에 잘 섞어주시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새우튀김이 나왔어요!!





맨 처음에는 35cm짜리 새우가 있겠어? 하고 긴거 2개를 붙여놨겠지 했는데.

한 번 잘라보니까 아니었어요.. 진짜 거대한 새우를 튀긴 거였네요 ㅎㅎ

위에 꼬리를 보고 '이건 진짜 한 마리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튀김옷으로 장난하지 않고 진짜 실한 새우튀김이에요




 다음에 나온건 새우튀김 계란덮밥이에요! 소스자체는 카츠동에 넣는 소스와 거의 비슷해요



하지만 여기 들어가는 새우도 역시 실한 녀석이 5개나 들어있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른 곳은 어디에도 없는 에스카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거대 새우튀김!!! 나고야에 가시면 꼭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