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싱가포르

[싱가폴 여행]야생의 동물들을 바로 눈 앞에서!! - 싱가포르 사파리 나이트

by 부자레이서 2018. 8. 4.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무더운 날에 건강 잘 챙기시고 계시죠??

이번에는 이런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잊을 수 있는 야생의 동물원

싱가포르의 나이트 사파리를 포스팅할게요!


가는방법 : 택시로 약 30~40분 정도. 요금은 약 S$30 정도

입장시간 : 07:30PM ~ 12:00AM(마지막 입장 : 11:15PM)

가격 : 어른 - S$47 // 어린이 - S$31

홈페이지 : http://www.visitsingapore.com/ko_kr/see-do-singapore/nature-wildlife/fun-with-animals/night-safari/







나이트 사파리를 가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지만 가기 전에 너무 많이 돌아다니고,

오후 7시 15분에 시작하는 코스를 예약해서 그냥 택시를 타고 가기로 했어요!!

도착하니 퍼런색 눈이 반겨주네요 ㅎㅎㅎ






여기는 나이트 사파리만 있는 것이 아니라, 동물원과 리버 사파리도 같이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낮에는 리버 사파리, 동물원을 구경하고 밤에는 나이트 사파리를 구경하죠


여담으로.. 나이트 사파리를 갈 때 와그 앱을 통해서 예약하고 갔는데, 

아슬아슬하게 도착해서 매표소 기계가 매진으로 인식을 하더라구요.....

예약하는 것을 찾아볼 때 $S10를 매표소에 더 지불하면 시간을 변경할 수 있다고

본 적이 있어서 직원한테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간을 변경해서 들어갔어요!!! 혹시나 늦으시면 매표소 직원한테 시간변경을 

물어보시면 될거 같아요!!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들어간 입구!!! 화려한 기념품 매장이 반겨주네요 ㅜㅜㅜ




화장실에도 진짜 정글에 온 것 처럼 치타 모형이 있었어요

저렇게 있으면 지..집중이...?? ㅋㅋㅋㅋ




역시 나이트 사파리의 명성답게 밤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와... 이 사람들 다 기다리려면 엄청 오래걸리겠다... 했는데




트램이 2대 정도 오니까 다 타더라구요 ㅎㅎㅎ




타기 전에 이어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앞에 설명하는 기계에 이어폰을

꽂으면 동물 앞을 지나갈 때 마다 다양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요!! 번역도 꽤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이해하는데 굉장히 편리했어요.


그리고 주의사항은 야생에 있는 동물들이기 때문에 절대로 카메라 후레시를 작동하면 안되요



드디어 보는 첫 야생동물!!! 홍학이 맨 처음 반겨주네요 ㅎㅎㅎ

얘네들이 그나마 제일 잘 보이는 녀석들이에요



밀림의 왕 사자도 여유롭게 앉아있네요. 

순간 눈이 마주친거 같은데... 아니겠죠?? ㅋㅋㅋㅋ




이렇게 개미핥기 같은 동물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요!!!

핸드폰 카메라로 찍다보니 한계가 있네요 ㅎㅎㅎ




트램을 타고 한 바퀴 돌 수도 있고, 직접 내려서 트래킹을 할 수도 있지만

나이트 쇼가 바로 있다고 해서 보러 갔어요!!



나이트 쇼는 훈련시킨 동물들이 무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쇼에요.

이렇게 입담좋은 스태프가 쇼를 진행하는데 말을 정말 잘 하더라구요 ㅎㅎㅎ



너구리..? 같은 동물한테 먹이도 주고요



이렇게 야생동물들이 뒤에서 나타나는데 운 좋게도 제가 앉은 자리 

바로 앞을 지나가더라구요!!!!

올빼미를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건 처음이에요 ㅋㅋ



너구리씨도 지나가네요 ㅎㅎㅎ



마지막은 이렇게 뱀으로 마무리를!!!



나이트 사파리는 저녁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택시를 추천드려요!!

가는데 너무 힘들기 때문이죠 ㅎㅎㅎ

우리에 갇힌 동물들이 아닌 진짜 야생의 동물들을 싱가포르에서 만나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