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싱가포르

[싱가폴 여행] 정원이 9개나 있다고?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플라워 돔

by 부자레이서 2018. 7.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선한 건물 안에 정원이 9개나 있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플라워 돔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가는방법 : 지하철 BayFront역에서 하차 후 도보 10분

입장시간 : 09:00AM ~ 09:00PM

가격 : 플라워돔, 포레스트 클라우드 입장 시 S$28/명

홈페이지 : http://www.gardensbythebay.com.sg/en/attractions/flower-dome/visitor-information.html


출처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홈페이지

플라워 돔은 총 9개의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각 정원은 다른 나라별로도

구분되어 있고, 꽃이라던가 다육생물(선인장 같은..?)의 식물의 종류 별로도

구분되어 있는 정원이에요!!






역에서 내리면 센토사의 트램처럼 이동용 차량이 있어요(유료에요 ㅎㅎ)




드디어 도착한 플라워 돔!!




바로 앞에는 이렇게 흰 개미...? 의 구조물이 있어요!!!



어마어마하게 큰 개미들이 안에도 아주 디테일하게 있어요

(안 움직여서 다행이네요;;;)




역시 인기 관광지답게 사람이 아주 많이 왔어요!!




플라워 돔과 클라우드 포레스트 2곳을 가는 티켓을 샀어요!!

저렇게 양 쪽을 하나씩 뜯어서 사용해요




요렇게 꽃길(?)을 지나가면 드디어 선선한 정원이 펼쳐져요!!





1. Australia Garden


맨 처음 반기는 정원은 오스트리아 정원이에요!! 저렇게 동물조각도 있고

정말 자연 안에 있는 느낌이에요 ㅎㅎ



2. South American Garden


다음은 남미의 정원이에요!!! 진짜 이런 꽃들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신기한 꽃들이 많이 있었어요ㅎㅎㅎ


3. South Africa Garden


다음은 아프리카 쪽의 정원이에요!!! 아프리카답게 가젤이 뛰노는

정원으로 꾸며놨어요 ㅎㅎ


4. Californian Garden


캘리포니아 정원이에요!! 야자수 비슷한 나무들로 꾸며져 있네요


5.Mediterranean Garden


여긴 지중해 정원이에요!!! 올리브오일은 있었는데... 올리브나무를 못 찾았네요 ㅎㅎㅎ





6.Flower Field



플라워 돔의 하이라이트!!! 플라워 필드에요!!!

다양한 꽃들도 있고, 중앙에는 열대어들과 꽃들이라는 주제로

잘 꾸며놨어요



7.Olive Grove


올리브 정원이에요!! 저 부엉이악 아까 못 찾았던 올리브 나무일까요..?


8.Succulent Garden


이곳에는 선인장류의 식물들이 있는 정원이에요!!

그리고 입구 쪽에 신비한 나라의 엘리스의 캐릭터들도 곳곳에 숨어있으니

한 번 찾아보세요!!


9.Baobabs


마지막으로 바오밥 공원이에요!!! 어린왕자에도 나왔던 바로 그 나무에요!!!

그리고 용도 한 마리가 떡하니 있네요 ㅎㅎ



9개의 정원이 있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플라워 돔!

 실내온도가  23~25정도 하니까 오래 있으면 추우실거에요

가실 때는 겉옷을 하나 챙겨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