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한국맛집

[부산 카페]핸드드립 커피와 스콘이 맛있는 서면 매나니

by 부자레이서 2018. 1. 21.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여자친구랑 같이 갔던 부산서면의 '매나니'라는 카페에요!

이 날 너무 추워서 돌아다니기는 싫고... 맛난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찾아간 곳! 

핸드드립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한 번 찾아가봤어요!




워낙 구석에 숨어있어서 30분간 해맸네요;; 간판도 잘 안 보이지만 조금만 들어가면....




그렇게 찾아 해맸던 매나니 카페를 발견했어요!






우리밀로 만든 빵, 수제잼, 핸드드립 커피까지!! 맛난 건 다 모였어요 ㅎ



매나니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제잼이에요!! 당근사과, 망고, 팥, 천도 복숭아 등등 

한 두 가지가 아닌 다양한 수제 잼을 팔고 있어요!

직접 만든 스콘도 있네요.




멋진 한 마디가 적힌 계단을 올라가면 




매나니는 총 2층으로 되어 있는데, 가게가 조금 좁아서 자리가 많이 없는데, 

운 좋게도 자리가 있었어요!




드디어 기다렸던 핸드드립 커피와 수제스콘!! 접시위에 있는 잼은 수제 당근사과 잼이에요.







스콘을 다 먹고... 달달한 쿠키냄새가 났어요... 참지 못하고 바로 주문했지요 ㅎㅎ

바로 만든 따끈따끈한 수제쿠키의 맛은 계속 먹게하는 마력이!!





위에서 한컷!


부산 서면에서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와 스콘이 땡기시면

카페 매나니! 방문해보세요!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43-13 1층 107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