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한국맛집

[이삭토스트] 일요일에도 오픈하는 이삭토스트!! - 건데로데오점

by 부자레이서 2018. 7. 23.


안녕하세요!!! 이번엔 이삭토스트 건데로데오점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왜 그 많고 많은 이삭토스트 가게 중에 건대로데오점을 

포스팅하냐면 바로...?




여기는 일요일에도 Open을 하는 곳이어서

포스팅 하게되었어요!!! 사진 속 문에는 일요일은 닫는다고 되어 있지만...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까 매일 07:00 ~ 23:00까지 영업한다고 되어있더라구요


가끔 일요일에 가볍게 토스트를 먹고 싶은데 집 주변이라던가, 심지어 명동도

일요일은 영업을 안 하시더라구요;;;




토스트들이 맛나게 익어가고 있어요 ㅎㅎ




토스트 빵도 가득이네요 ㅎㅎㅎ



가게 안에는 조금이지만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토핑이 추가되다니....이건 처음보네요 ㅎㅎㅎ




이삭토스트는 언제나 햄치즈가 진리죠!! ㅎㅎㅎ



일요일에도 영업하는 이삭토스트 건대로데오점!!

일요일 아침은 여기서 해결하시면 어떨까요? ㅎㅎ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혹시 시간변동이 생길 수 있으니 참고로만 부탁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