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해외맛집

[이케부쿠로 맛집] 배터질 때까지 먹어보자! 쿠시카츠 무한리필 - 쿠시모노가타리

by 부자레이서 2018. 8. 7.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생소한 튀김꼬치! 일명 쿠시카츠라고 하는 요리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그리고 그 중에서도 쿠시카츠 무한리필 집으로 유명한 '쿠시모노카타리' 해석하면

튀김이야기? 라고 하는 가게를 소개할게요!



이 가게는 체인점이라 여려 군데가 있지만 이번에는 이케부쿠로에 있는 가게를 들렀어요!

라비라는 전자상가 옥상에 있어요




여기 갔을 때가 겨울이었는데, 기간한정 딸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허허허




드디어 들어가니 이렇게 과일이랑, 야채 그리고 이벤트를 하는 딸기에 관련된

음식들이 펼쳐져 있었어요!!



가게 안은 생각보다 꽤 넓었어요!



드디어 자리에 착석!! 여기는 재료와 튀김옷 등을 직접 가져와서 자리에 있는

튀김기에 직접 튀겨 먹는 방식이에요



짐은 이렇게 의자에 넣구요



맨 처음에는 튀김반죽과 빵가루를 가져다 줘요.



딸기 이벤트에 맞춰서 딸기 퐁듀랑 딸기랑 등등 여러 가지 음식이 있네요!!



꼬치를 찍어먹는 소스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오른쪽 위에서 부터 계절소스, 치즈소스, 매실소스, 무 간거

그리고 아래에는 폰즈 소스, 매운소스, 달달한 맛의 소스, 그리고 옆에는 소금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 재료들을 뷔페식으로 직접 가져가요!!




고기, 생선, 새우 등을 비롯해서 타코야끼, 베이컨, 감자, 야채 등 다양한 재료들이 있어요

그리고 정말 황당한 재료들도 있었어요.

어떤 건지는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맨 처음 가져온건 소세지, 고기, 타코야끼 등이에요 

소스도 종류 별로 다 가져와봤어요 ㅋㅋ




쪼~금 지저분 하지만 튀김반죽이랑, 튀김옷이에요!




아... 튀김소리는 언제 들어도 황홀하네요 ㅋㅋ

갑자기 배고파 지네요 ㅎㅎ




2차메뉴는 고기랑, 양파, 일본오뎅 이에요 ㅎㅎ




아까 앞에서 말한 황당메뉴 첫 번째!

그건 바게트 빵이에요! 빵에다가 반죽을 발라서 튀겨먹다니;;;

맛은 그냥 빵 튀김이었어요 ㅎㅎㅎ




두 번째는 붕어빵!! 겨울에 먹는 팥이 들어있는 그 붕어빵이에요!!

이건..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ㅋㅋㅋ



꼬치 하나에 조금씩 있다보니 이렇게 금방 수북하게 쌓이네요 ㅎㅎㅎ


한 개 두 개 먹다보면 계속 먹게되는 쿠시카츠!!

다른 이자카야에 가는 것보다 여기서 배터지게 드시는 건 어떨까요?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11:00


댓글